안양외고 대중가요연구반이다

라고 서류상에는 써주지만 사실은 노래방 동아리이다.

작은 음악회와 연말 윈페에 공연을 한다. 보통 작은음악회 땡엔는 듀엣곡 1곡 + 남자곡 2곡

2. 활동 내용[편집 | 원본 편집]

왜 안외 대표 보컬 동아리라고 자부하는 곳에 활동 내용이 하나도 없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필자가 적어본다. 이번 ctr에서 작은 음악회를 했다. 작은 음악회를 센터에서 관람한 필자는 감탄했다. 아마 벚꽃이 지면, heaven, 넌 is 뭔들, Love Day, 눈 코 입 했던 것 같다. 잘부른다. 잘부르고 귓속을 파고드는 꾀꼬리같은 화음과 목소리가 안외 최강 대표 보컬동아리라고 할만하다. 이번에 캐스팅이 신의 한수였던 것겉다. 19기 회장 일 잘한다. 20기의 한명의 남학생을 두고서 미스캐스팅이라는 말이 돌았는데 생각보다 잘부른다(?) 기대안했는데 놀랬다. 근데 나감. 지금은 와우갔다. 그리고 영일과의 이모양과 일어과의 박모양의 실력이 뛰어나다. 이번 CTR 비주얼과 실력이 겸비되있다. 윈페가 기대된다.

3. 역사[편집 | 원본 편집]

  • 19기: 남자가 한 명이었다.
  • 20기: 19기와 마찬가지로 남자는 한 명밖에 없다는게 함정이지만 총 2명이니 견딜만 할 것처럼 보인다. 19기는 음색 CTR이었다면 20기는 가창력 CTR이 될 것같다. 비주얼은 왕성한데 노래는 작은 음악회를 거쳐보아야할 것 같다.

+) 작음봤다.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