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스포츠 응용 산업 진흥 동아리

AFLHS Development Industrial Of Sports

교내 최고의 창특으로 2019년 1지망 지원률이 무려 0.5프로이였다. 하지만 이는 높은 경쟁률을 걱정한 학생들이 다른 창특으로 하향지원한 까닭이다.

스포츠와 관련된 모오든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양외고 최대 규모의 축구 대회인 ADIOS컵을 개최하기도 한다.

최근 뉴페이스들이 ADIOS의 성격을 많이 바꿀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우주창특 ADIOS의 유연성을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2018년 겁나 이쁜 뱃지를 만들어 판매한 바가 있다.

+ 과거에 존재하던 교내 영어토론 동아리 ADIS와는 무관한 창특이다. 해당 창특은 17기 기준 종종 선생님들이 AIDS로 기입하던 역사가 있다.

ADIOS는 정말로 최고의 창특이다. 최고의 회장과 부회장, 그리고 빛나는 총무가 2019년 ADIOS의 부흥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금은 안타깝게도 이름이 바뀌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