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서는 이기상으로 대동단결모드이다. 다른학교도 그런것 같다.

내신시험은 꼭 수능선택자라고 공부 대충하지 말고 거의 별개라고 생각하고 공부해야 잘나온다. 안그러

면 비선택자보다 내신 망한다.

안양외고에서 지리과목을 담당하던 박모 선생님은 대한민국 최고의 재수학원. 강남대성학원으로 이직한 적이 있다.

안양외고에서 지리과목을 담당하던 키 187cm의 최모 선생님은 무협소설 매니아다. 또한 별의 별 아르바이트를 다 해봤다고 한다. 일설에는 맥주를 거품 하나 없이 따를 수 있다고 하였으나 본인은 당시 학생이었던 관계로, 그것이 어떤 의미인 줄도 몰랐을 뿐더러 검증해볼 수 없었다.

최 모 선생님에 의하면 실제로 맥주를 거품 없이 따를 수 있으며, 무협 소설 마니아이신데, 이는 최 모 선생님의 동창에게만 알려진 내용이라고 한다..!

덧붙이자면 결혼하객아르바이트를 해보셨고 아카펠라를 하신다. 또한 노총각이신데 졸업생들이 찾아올때마다 여친이 있냐고 물으신다. 우리가 물어보면 절대 대답을 하지 않으신다. 고3 담임이셨는데 선생님의 영향인지 현재 졸업한지 1년이 다되가는데 반 남자애들 중 단 두명만이 커플이다.

- 그 반 남학생들 중 커플 점점 늘어나고 있고 최모 선생님 역시 여자친구가 있는걸로 밝혀졌다.

2014 7월에 결혼하신다는 말이 다른 선생님들에 의해 돌면서 그분을 열렬히 사랑하던 소녀팬은 분을 못 이겨 파괴본성을 드러내었다.

박수홍을 닮으셨다 한다. 현재(040704) 1박 2일 -잘생긴선생님특집- 촬영을 했고, 방송내용은 13일날에 나온단다. 시험 끝나고 꼭 보고 감상평을 드리도록 하자.

안양여상의 또다른 소녀팬 오브 최모쌤은 최모쌤을 보고 첫눈에 반해 안양외고의 알수없는 누군가를 통해 그 쌤의 이름을 얻어내었다. 그 쌤의 모습을 묘사하며 성함을 물어보았을거라고 예상되는데 김 모 쌤이라는 답을 해준걸 보면 답변해준 안외 아이는 정말 센스 넘치는 장난꾸러기임이 틀림없다. 다름아닌 장구 굿거리 장단을 잘 맞추실 것 같은 이름의 김모 선생님의 이름으로 알고 있다고.기덕 쿵더러러 그래서 실제로 운석도서관에는 김땡땡 쌤 하트 라는 낙서가 있다고 하니 찾아보도록.  +내가 들은 바로는 김땡땡 쌤이 아니고 여상 화장실에 '이○봉 내꺼' 라고 적혀있다는 소문이,,

현재 18기 지리를 하시면서 정말정말정말많은 인기를 얻고 계신다.

그리고 개를 기르시는데 퇴근하고 나면 피곤해도 꼭 산책을 시켜준다고 하셨던 게 생각난다.

안양외고에서 지리과목을 담당하던 얼굴이 까무잡잡한 박모 선생님은 수업시간마다 똥 이야기를 한다.

현재 18기 1학년을 담당하시는 사회문화 현모선생님께서는 1학년의 한국지리도 담당하신다. 사회문화 파트에서 말했듯이 정말 아름다우신 미모를 소유하시며, 정말 천사 같으시다. 정말로.

현 모 선생님은 지리시간에 정말 그림을 잘 그리신다(반어). 사실은 아니다. 못 그리신다고 선생님께서 강조를 하신다. 근데 학생들이 볼 때 그렇게 까지 못 그리시는 것은 아니다. 보통 정도로 잘 그리신다. 또 우리나라 지도는 정말로 잘 그리신다. 선생님 말씀으로는 그 전날 열심히 지도 그리기를 연습하셨다고 한다. 여행을 좋아하신다. 자신의 능력을 실생활에 잘 활용하시는 것 같다.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후 찍어온 사진을 수업에 활용하시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