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청산의 유래

2020년 1학기부터 전설이 시작되었다. 원래 청산의 명칭은 버닝X이었으나(버닝썬 아님) 버닝X라는 이름이 알려져 논란이 되기 시작하자 속세를 떠나서 진정한 자연으로 돌아가 초심을 찾믜는 의미에서 이름을 청산으로 바꾸었다. 초기 청산은 1명의 대표 매니저 (레고킴), 1명의 선수(SM), 1명의 가드(거대한)로 구성되어 있었다. 청산의 모임은 주로 다목적실에서 이루어졌는데, 매번 모임이 있을 때마다 몇 명의 게스트를 초대해서 많은 친구들이 모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2. 청산의 정권교체

청산이 한창 유행할 무렵, 한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 청산의 회원이 아니였던 강태고는 청산의 허락 없이 다목적실을 사용하다가 청산의 대표 매니저 레고킴에게 적발되었다. 레고킴은 강태고에게 달려들었으나 강태고에게 한 손으로 제압당했다.. 레고킴은 이에 대한 충격으로 한 동안 회의감에 빠졌고, 이 때부터 실질적인 청산의 관리인은 강태고가 되면서 레고킴은 부대표로 강등된다... 그리고 이 시기를 원명교체기를 따와서 레강교체기라고 부른다.

3. 23기 청산 회원모집

자격요건 1. 본관 3층에서 거주하고 있는 남성 2. 솔로(속세를 추구하지 않기 때문) 3. 남성 3명을 제압할 수 있는 힘 4. 벌레를 좋아해야함 5. 결벽증이 있으면 안 됨 cf. 초기 대표였던 레고킴은 벌레를 지독하게 싫어했고 심한 결벽증이 있었다고 한다.

23기 전모 학생을 원한다고 한다.

4. 청산 회원의 특혜

1. 샤워실 무료개방 2. 야자 시간 다목적실 사용 가능 3. 훈남 역사쌤과의 정 4.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기회 제공 5. 레고킴과 강태고의 건전 마사지 제공